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24) 이집트 카이로 호텔 후기 장단점 / 알 마사 호텔 나스르 시티 (Al Masa Hotel Nasr City)

오늘은 내 인생의 가장 젊은 날

by 마메쏙 2024. 5. 1. 00:00

본문

728x90
728x90

 

 

최근에 이집트에 다녀왔는데 이번에 숙소를 리조트 같은 알 마사 호텔 나스르 시티에 묵었다

공항에서 차로 10분-15분 거리 :) 위치는 최고다 

 

우선 리조트마냥 호텔 안에 있을 것 다 있고 시간있을 때 산책도 할 수 있을 것 같아서 이 호텔을 선택했는데

나름 장단점이 있었기에 요 호텔에 대한 썰을 풀어보려고 함 ㅎㅎ

 

300x250

 

 

에티하드 항공을 타고 와서 아침6시쯤인가 호텔에 도착했는데 로비는 어둡고 직원들은 다들 어~~디 갔나?ㅎㅎ

사람들도 안 보여서 다 망해가는 호텔인 줄... 잘못 선택한 줄 알았던 체크인 때...

 

그리고 룸을 업그레이드 시켜줘서 좋긴 좋았음 ㅎㅎ 

728x90

 

알 마사 호텔 룸 컨디션은 괜찮은데 청소할 때마다 수건 없음 ㅠㅠ 매일 전화해서 수건 달라고 닦달 ㅋ

 

 

비행기에서 잘 안 먹어서 너무 배고파서 조식 7시에 열자마자 바로 1등으로 달려감ㅁㅁㅁㅁㅎㅎ

그런데 먹을 것은 별로 없었음 ㅠㅠㅠ

 

 

저녁엔 호텔이랑 가까운 MASSIVE 에서 커피 마시면서 여유를 부렸다....

그리고 여기에서 이집트 친구를 만들었네 핳

 

 

호텔 내부인데 실제로 보면 더 예쁨 :)

몰랐는데 알 마사 호텔은 카이로에서 웨딩으로 유명한 호텔이라고 한다.

 

  

 

그래서 그런지 매일 저녁-새벽까지 결혼식을 한드아....... >_< 알았으면 안 묵었을텐데 ㅋㅋㅋ 

호텔이 저층이라서 소음이 장난아니었음 ㅠ.ㅠ 그래서 귀마개 필수인 이 호텔!! 

 

 

 

 

소음과 부실한 조식의 치명적 단점이 있지만...

 

호텔 밖을 걸어다니면 힐링이 자동적으로 됨 ㅋㅋ 

 

 

 

호텔 규모가 꽤 크고 이집트 사람들 사이에서 더 유명한 알 마사 호텔..

결혼식 뿐만 아니라 국가 행사들도 많다고 함 (호텔 오너가 밀리터리 쪽)

 

 

< 알 마사 호텔 간단 요약 >

장점 : 공항 가깝고 위치 좋음, 치안 좋음, 주변 환경 좋음, 룸컨디션 OK 

 

단점 : 한국인에겐 부실한 조식,  결혼식으로 인한 매일 새벽까지 소음 

 

 

하루 묵기에는 괜찮은데 연박은 힘들듯 하다 

 

 

 

 

728x90
728x9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