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레푸스 내성발톱 후기 & 가격

오늘은 내 인생의 가장 젊은 날

by 마메쏙 2021. 3. 1. 06:35

본문

728x90
728x90

thankstomylife.tistory.com/13

내성발톱 원인과 치료ing + 내성발톱 운동화

9월초부터 내성발톱으로 고생중이다... 발톱 짧게 동그랗게 자르는 못된 습관 때문에 빨갛게 부어오르는 현상 그리고 그 염증으로 뭐만 닿아도 아픈 현상ㅠㅠ 이제 한 달이 되었다.ㅠㅠ 고름은

thankstomylife.tistory.com

https://thankstomylife.tistory.com/m/60

레푸스 무좀관리 후기 + 레푸스가격

레푸스에서 내성발톱 관리를 2월말부터 받고 3개월 관리 후 5월말에 철사를 풀었다. 그리고 무좀을 관리해야 할 것 같아서 무좀관리를 시작 ㅠㅠ 레푸스에서는 내가 셀프로 하는 홈케어가 7할을

thankstomylife.tistory.com


독일 푸스케어 후기 및 비용 (내성발톱 + 발톱레진) 레푸스에서 푸스케어로 변경 - https://thankstomylife.tistory.com/m/188

독일 푸스케어 후기 및 비용 (내성발톱 + 발톱레진) 레푸스에서 푸스케어로 변경

원래는 레푸스에서 진행하다가 푸스케어로 바껴서 요즘은 푸스케어에서 하고 있다. (레푸스보다 푸스케어가 제품들이 더 좋아서 바꿨다고 함) 한 달에 한 번씩 가서 관리를 하고 있는데 발톱 잘

thankstomylife.tistory.com



2020년 9월부터 발톱을 너무 짧게 잘랐는지 왼쪽 엄지발톱 내성발톱기가 퐉 오면서 붓고 빨개지고 난리가 났었다 ㅠㅠ
신발도 샌들밖에 신을 수 없어서 (신발 코가 닿으면 너무나 눈물날 정도로 아팠기에) 지인 결혼식도 샌들을 신고 갔.............ㅠㅠ 정형외과 4번 가고 약먹고 난리부르스.. 엉주사는 맞지 않았다.

신발도 앞코 여유가 있는 오니츠카타이거 운동화로 바꾸고..... 그렇게 살아갔다.

그리고 작년 9월부터 6개월 정도 무작정 길었더니 발톱이 뒤로 휘어져가는 느낌 ㅎㅎㅎ엄청 길었다.ㅋㅋㅋ 아픈 건 없어졌으나(호놀룰루!!) 가끔 길어진 발톱때문에 살을 파고든 느낌으로 아프기도 해서 병원가면 무작정 수술이나 하자고 하여.... 네일샵에서 발톱관리 받으면 괜찮아진다는 입소문을 듣고 알아보니 "레푸스"를 찾았다.

뭐든 해야겠다는 의지 하나로.... 여름에는 예쁘게 패디하고 다녀야 할 거 아니니..



시술 후!!
40분 정도 소요되었고 파고드는발톱3TO 150,000원 들었다. 7주 뒤 방문해야 한다. 3TO는 1회 재사용가능하여 7주 뒤에는 80,000원이라고 함. 무좀기도 있어서 무좀관리도 해야 한다..



예전 발톱으로 돌아와라🙏


나겔바이셔도 사라고 해서 호갱님 또 사고..




데싱디바로 무좀까지 얻은 나란...
얼른 치료해서 낫자 🔥



4월 중순에 예약잡고 다시 레푸스하러 고고

728x90
728x9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