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편평사마귀 얼굴 후기. 관리법

오늘은 내 인생의 가장 젊은 날

by 마메쏙 2021. 3. 7. 10:42

본문

728x90
728x90

 

 

편평사마귀 시술 직후

 



요즘 얼굴에 편평사마귀가 점점 늘어나는 걸 육안으로 확인하고 더 이상 놔두면 안되겠다는 생각에 

개당 1,100원에 뺄 수 있는 피부과로 가서 얼굴에 있는 거 다 뺐더니 202개...를 뺐네.........?ㅋㅋㅋㅋㅋ

 

그래도 얼굴에 다 빼버려서 속시원하다.

편평사마귀는 HPV 바이러스성이여서 그냥 놔두면 점점 더 번진다고 하니 생겼다면 바로바로 빼는 게 돈 버는 길이다.ㅎㅎㅎ

 

또 난다면 다시 또 다 태워버리러 가야지^^

 

빼고 나서는 물 안 닿게 하는 게 중요하다. 나는 많이 빼서 약이랑 항생제 연고를 처방받았다.

하루는 머리를 감지 않고 최대한 물을 피해주었고. 잘 때는 항생제 연고만 바르고 자고,

야외에 나갈 때는 듀오덤으로 다 덮어버려야 겠다는 계획이다.

듀오덤은 더이상 하얗게 올라오지 않으면 끊으면 된다. 한 7-10일 사용하면 된다. 

 

잘 관리해야겠다!






그 후....

편평사마귀 제거 일주일 후


편평사마귀 제거 일주일 되었다.
듀오덤으로 관리하고 있다. 잘 때도 붙이고 자는 중
2주간은 듀오덤 붙이고 있을 예정.
듀오덤뗄 때 딱지가 같이 떨어지지만 억지로 떼는 것 아니니 괜찮다.


https://youtu.be/Z9p3mnQ8P2c

728x90
728x9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