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이클 세일러 이메일 주소로 비트코인 받는다–라이트닝 네트워크 통합

오늘은 내 인생의 가장 젊은 날

by 마메쏙 2023. 4. 19. 09:37

본문

728x90
728x90

[블록미디어] 마이크로스트레티지 창업자 마이클 세일러가 자신의 회사 이메일 주소에 라이트닝 네트워크를 통합했다고 코인데스크가 18일(현지시간) 보도했다. 이는 그의 이메일 주소(saylor@microstrategy.com}를 이용해 사람들이 그에게 비트코인을 보낼 수 있다는 의미라고 설명했다.

 

이는 라이트닝 네트워크 주소프로토콜에서 전통적으로 사용하는 송장 또는 지불요청을 이메일 주소와 같은 인터넷 식별로 대체할 수 있게 된 것이다.

라이트닝 네트워크는 비트코인 블록체인의 레이어 2 스케일링 시스템으로 비트코인 결제를 더 저렴하고 빠르게 할 수 있게 도와준다.

마이클 세일러는 사람들이 이메일 주소를 통해 그에게 21 사토시(sats)를 릴레이로 보내주는 내역을 공개했다. 사토시는 비트코인의 최소단위로 1억분의 1 BTC다. 21사토시는 우리돈 8원 가량이다. 라이트닝 네트워크를 이용하면 이 같은 소액도 즉각적으로 수수료 없이 전세계에 보낼 수 있다.

마이클 세일러가 창립한 마이크로스트레티지사는 상장 기업으로 가장 많은 14만 BTC(현재 가격으로 약 40억 달러)를 보유하고 있다.

 

https://www.blockmedia.co.kr/archives/311579

 

마이클 세일러 이메일 주소로 비트코인 받는다--라이트닝 네트워크 통합 | 블록미디어

마이크로스트레티지 창업자 마이클 세일러가 자신의 회사 이메일 주소에 라이트닝 네트워크를 통합했다고 코인데스크가 18일(현지시간) 보도했다. 이는 그의 이메일 주소(saylor@microstrategy.com}를

www.blockmedia.co.kr

 

728x90
728x9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