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갑자기 프린터가 안 될 때 / 초간단 해결법

오늘은 내 인생의 가장 젊은 날

by 마메쏙 2022. 9. 23. 14:05

본문

728x90
728x90

어제 오후부터 갑자기 프린터가 연결이 안 됐다 ㅜㅜ

대략 난감

프린트할 게 산더미인데 뭥미... 어제 오후에 이것저것 만져보고 계속 끙끙 하다가 포기

오늘 아침 오면 되겠지 했으나 프린트가 안 되는 것이다....

문제해결 어쩌고 마법사 불러서 해보았는데 문제 없다고 그.런.데

네트워크가 연결되어 있지 않다고....?

마지막 희망으로 한 것이 신의 한 수 ...

바로 와이파이 다시 체크해보니 사무실 것이 아닌 공용 네트워크로 되어 있더라 ?

뭔 연관인진 모르겠지만 다시 사무실 WIFI로 연결하니까 바로 해결됨 ㄷㄷ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야 이렇게 간단한 것이었나.

아무튼 큰 일 앞두고 해결 완료 ;) 찡긋





그 이후로 또 안 돼서 해보니 이런 식으로 해결 😏✌🏼

 
728x90
728x9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