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쿠팡에서 가품 ㅠㅠ😭 처리 결과

오늘은 내 인생의 가장 젊은 날

by 마메쏙 2024. 7. 9. 00:00

본문

728x90
728x90

 

쿠팡에서 가품 ㅠㅠ😭 처리 결과 

한 달 전 얘기인데 이제서 쓰네요 >__< 

 

제가 항상 쓰던 에이솝 핸드크림이 있는데 

다른데보다 한 1-2천원이 싸길래 쿠팡에서 주문을 했어요

그리고 해외직구이니 오래 걸릴 걸 알고 있었고

예정 배송일보다 하루 이틀 더 늦길래 판매자에게 문의를 했습니다.

 

판매자 말투가 뭔가 중국인이 번역 돌린 느낌적인 느낌... 뽝 필이 왔어요 ㅋㅋ 

그리고 나서 그 후에 택배를 받았는데 뭔가 색도 이상한 거 같다라는 생각 

 

향을 맡았더니 ... 

완전 "레몬"향이었어요 ㅜㅜ 이 핸드크림 쓰시는 분들은 다 아실텐데 

전~~~혀 레몬향과는 거리가 멀죠 , 

 

쿠팡 고객센터에 바로 전화해서 컴플레인을 하니 

판매자와 컨택 후 처리해주신다고 하셨어요,

그 사이 판매자 페이지를 가니 없어진지 오래...와웅

 

쿠팡 고객센터에서 다시 연락와서는 바로 환불 처리해주셨고,

판매자는 제가 받은 택배 다시 반품 안 해도 된다고 하여 바로 버렸습니다....ㅎ 

 

교훈은 아무리 1-2천원 싸더라도 시간 낭비 하지 말자 였어요 ㅋㅋㅋ 

 

쿠팡가품

728x90
728x9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