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밸리댄스하다가 배꼽피어싱한 썰 / 10년 이상 유지

오늘은 내 인생의 가장 젊은 날

by 마메쏙 2022. 5. 2. 08:56

본문

728x90
728x90

10여년 전이던가,

밸리댄스가 땡겨서 운동 시작하고 밸리복 이 옷 저 옷 샀더랬다.ㅎ

 

그러다가 배꼽피어싱하면 더 예뻐보이는 것 같아 배꼽피어싱을 하게 됐는데

첫 번째에 배꼽피어싱 뚫는 걸 실패, 두 번째에 배꼽피어싱 뚫는 것 성공하게 되었다.

 

왜 두 번째에 성공했을까?

 

첫 번째 갔던 피어싱샵에서 살을 뚫어야 하는데 뼈를 뚫고 앉아 있는 것이다.....하하핳

난 점점 식은 땀이 났고 

그 여자분도 같이 땀을 흘려가며 뼈를 작작 뚫더니....... 안 될 것 같다며 ...하하핳 지금 생각해도 웃기넼ㅋㅋ

 

그러다가 두 번째 갔던 피어싱샵.. 여긴 남자분이 해주셨음

처음에 여자가 더 편할 것 같아서 갔더니 ,, 힘 좋은 남자한테 받는 게 더 낫겠다는 판단 하에,

 

두 번째 샵에서 한 번에 성공했다 ㅋㅋㅋ이렇게 쉬운 것을 ......우여곡절 끝에 성공!

 

아무튼 10년 전에 밸리댄스하면서 배꼽피어싱을 뚫었고 그것을 현재까지도 유지하고 있다.

이 색 저 색 바꿔가면서 하는데 아직까진 덧난 거 따로 없고 잘 유지하고 있네 ㅎㅎ

 

웃긴 건 밸리댄스는 몇 달 하다가 학원없어져서 옷만 잔뜩 남고 + 배꼽피어싱도 남았네 ㅋㅋ

 

 

갑자기 배꼽피어싱 최근에 새로 사고 생각나서 

의식의 흐름대로 쓰고 감 

 

728x90
728x9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